저희 민컴퍼니는 전문직 마케팅을

‘잘’했던 회사입니다.

2019년 민컴퍼니 창립 이례로,

대형로펌, 세무사, 노무사, 병.의원과 관련된

전문직 마케팅에 대한 수요는 상당히 높았습니다.

실제, 모 대형 로펌과 신규로 업무 체결을 한 지,

2주도 채 지나지 않아 3천만원 가량의 견적이

추가될 만큼 마케팅으로 효율을 잘 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 이후, 거리두기 체제가 도입되자

오프라인 사업체들이 줄줄이 타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법률 사무소의 경우,

법원이 문을 닫아 바람에

사건 수임 자체가 끊겨 버렸고

사회적으로 소비 활동이 위축되다 보니

성형외과, 피부과 등의 병.의원과 같이

고액의 시술을 진행하는 업장 또한

꽤나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심지어 밖에 나다니는 것조차

거리두기 체제로 인해 마음대로 못하자




기존 오프라인 시장의 수요가

온라인 시장으로 집중되기 시작했으며

온라인 사업체들의 광고 수요 또한

잇따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는데요.




그렇기에 저희 또한

전문직 마케팅을 잠정 중단한 채,

지금까지도 다른 분야에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19 종식 선언 이후

전문직 마케팅 관련 문의가

끊임없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다시 전문직 마케팅팀을 빌딩해

기존에 ‘전문직 마케팅을 잘했던 회사’에서

이제는 ‘전문직 마케팅 1등 회사’로 거듭나려고 합니다.


전문직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게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

·

·

브랜드 블로그 운영?

절대, 아닙니다.

전문직종을 찾는 사람들은

모두 각각의 니즈는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한가지인 점은

‘보다 잘하는’

‘보다 실력있는’

업체를 찾는다는 겁니다.

그렇기에 전문직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건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인데요.

그래서 여러분은 전문직 마케팅을

저희 민컴퍼니와 함께 하셔야 합니다.

“왜?”

민컴퍼니는 아래 세 가지를 잘하기 때문입니다.

1. 셀링포인트를 잘 잡습니다.


2. 그 셀링포인트를 잘 전달합니다.


3. 하나의 매체에 국한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무리 당도가 높은 과일이라고 해도

소비자들이 모른다면 판매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능력과 실적이 아무리 좋아도

소비자들이 그 사례를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을 선택할 이유가 없는 겁니다.






간단한 예시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여러분이라면 두 법무법인

어떤 곳을 선택하시겠습니까?

·

·

당연히 오른쪽을 선택하실 겁니다.




이처럼 소비자들은 법무법인을 알아볼 때,




업력이 몇 년 되었는지,

몇 명의 변호사가 있는지를 고려하는 것이 아닌




본인이 처한 상황과 비슷한 상황의 사례에서

승소했는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할 것 입니다.




저희는 소비자들이 반응할 수밖에 없는

여러분의 셀링포인트를 잘 잡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셀링포인트를 잘 잡는다고 한들,

소비자들이 이를 인지하지 못한다면

아무 의미가 없는데요.




그래서 저희는 상위노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여러분의 셀링포인트를 잘 전달합니다.




심지어 고작 검색량이 몇 천, 몇 백 짜리인 키워드를 가지고

상위노출을 잘한다고 말씀드리지 않습니다

실제, 검색량 수만 ~ 수십만짜리

메인 키워드까지 노출 시켜봤습니다.


이 외에 상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소개서를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고작 블로그라는 매체 하나만 다루면서

전문직 마케팅을 할 줄 안다고 하지 않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

저희는 ‘전문직 마케팅 1등 회사’로 거듭날 겁니다.




같이 나아가실 분들은 하단 신청란을 통해

광고 문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민컴퍼니는 전문직 마케팅을

‘잘’했던 회사입니다.

2019년 민컴퍼니 창립 이례로,

대형로펌, 세무사, 노무사, 병.의원과 관련된

전문직 마케팅에 대한 수요는 상당히 높았습니다.

실제, 모 대형 로펌과 신규로 업무 체결을 한 

2주도 채 지나지 않아 3천만원 가량의 견

추가될 만큼 마케팅으로 효율을 잘 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 이후, 거리두기 체제가 도입되자
오프라인 사업체들이 줄줄이

타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법률 사무소의 경우,

법원이 문을 닫는 바람에

사건 수임 자체가 끊겨 버렸고

사회적으로 소비 활동이 위축되다 보니

성형외과, 피부과 등의 병.의원과 같이

고액의 시술을 진행하는 업장 또한

꽤나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심지어 밖에 나다니는 것조차

거리두기 체제로 인해 마음대로 못하자


기존 오프라인 시장의 수요가

온라인 시장으로 집중되기 시작했으며

온라인 사업체들의 광고 수요 또한

잇따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는데요.


그렇기에 저희 또한

전문직 마케팅을 잠정 중단한 채,

지금까지도 다른 분야에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19 종식 선언 이후

전문직 마케팅 관련 문의가

끊임없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다시 전문직 마케팅팀을 빌딩해

기존에 ‘전문직 마케팅을 잘했던 회사’

이제는 ‘전문직 마케팅 1등 회사’로 거듭나려고 합니다.


전문직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게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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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블로그 운영?

절대, 아닙니다.

전문직종을 찾는 사람들은

모두 각각의 니즈는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한가지인 점은

‘보다 잘하는’

‘보다 실력있는’

업체를 찾는다는 겁니다.

그렇기에 전문직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인데요.

그래서 여러분은 전문직 마케팅을

저희 민컴퍼니와 함께 하셔야 합니다.

“왜?”

민컴퍼니는

아래 세 가지를 잘하기 때문입니다.

1. 셀링포인트를 잘 잡습니다.

2. 그 셀링포인트를 잘 전달합니다.

3. 하나의 매체에 국한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무리 당도가 높은 과일이라고 해도

소비자들이 모른다면 구매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능력과 실적이 아무리 좋아도

소비자들이 그 사례를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을 선택할 이유가 없는 겁니다.


간단한 예시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여러분이라면 두 법무법인

어떤 곳을 선택하시겠습니까?

.

.

당연히 오른쪽을 선택하실 겁니다.


이처럼  소비자들은 법무법인을 알아볼 때,


업력이 몇 년 되었는지,

몇 명의 변호사가 있는지를 고려하는 것이 아닌


본인이 처한 상황과 비슷한 상황의 사례에서

승소했는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할 것 입니다.


저희는 소비자들이 반응할 수밖에 없는

여러분의 셀링포인트를 잘 잡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셀링포인트를 잘 잡는다고 한들,

소비자들이 이를 인지하지 못한다면

아무 의미가 없는데요.


그래서 저희는 상위노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여러분의 셀링포인트를 잘 전달합니다.


심지어 고작 검색량이 몇 천, 몇 백 짜리인 키워드를 가지고

상위노출을 잘한다고 말씀드리지 않습니다

실제, 검색량이 수만 ~ 수십만 짜리인

메인 키워드까지 노출 시켜봤습니다.


이 외에 상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소개서를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고작 블로그라는 매체 하나만 다루면서

전문직 마케팅을 할 줄 안다고 하지 않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

저희는 ‘전문직 마케팅 1등 회사’로 거듭날 겁니다.


같이 나아가실 분들은 하단 신청란을 통해

광고 문의를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