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Us?


01

민컴퍼니의 성공이 곧, 광고주의 성공입니다.


02

똑같은 일이라도, 어떻게 해야 더 쉽게 할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합니다.


03

똑같은 광고라도, 어떻게 해야 더 높은 광고비를 받을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합니다.


Why Us?


01

민컴퍼니의 성공이 곧,

광고주의 성공입니다.


02

똑같은 일이라도, 어떻게 해야

더 쉽게 할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합니다.


03

똑같은 광고라도, 어떻게 해야

더 높은 광고비를

받을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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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생각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매해

'성장'  했습니다.

이런 생각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매해

'성장' 했습니다.

어떻게 가능했을까요?

심지어 소규모 광고 회사에도 있는 영업 조직이

우리 민컴퍼니에는 구축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화 영업 없이도

소개, 입소문을 통해 광고 문의가 빗발치고  있으며,


같은 광고 대행사조차 저희에게 일을 맡기고 있습니다.



How is that possible?
어떻게 가능한 일일까요?

01 민컴퍼니의 성공이 곧, 광고주의 성공입니다.


경제학의 아버지, 애덤 스미스는 국부론에서

보이지 않는 손의 개념을 설명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가 저녁 식사를 기대할 수 있는 건

푸줏간 주인, 양조장 주인, 빵집 주인의 자비심 덕분이 아니라,

그들의 돈벌이에 대한 관심 덕분이다.”

민컴퍼니는 광고주의 성공을 위해서 일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우리의 성공을 위해, 즉 더 많은 광고비를 집행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우리에게 광고비를 집행할 광고주를 소개받기 위해 여러분들에게 성공 경험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가능했을까요?

소규모 광고 회사에도 있는 TM 조직이

저희는 아직까지도 구축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민컴퍼니는

소개나 입소문을 통해

광고 문의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심지어 같은 광고대행사에서도 일을 맡기고 있습니다.



How is that possible?

어떻게 가능한 일일까요?

01

민컴퍼니의 성공이

광고주의 성공보다 중요합니다.


경제학의 아버지, 애덤스미스는 국부론에서 보이지 않는

손의 개념을 설명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가 저녁 식사를 기대할 수

있는 건 푸줏간 주인, 양조장 주인,

빵집 주인의 자비심 덕분이 아니라, 

그들의 돈벌이에 대한 관심 덕분이다.”

민컴퍼니는 광고주의 성공을 위해서

일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우리의 성공을 위해,

즉 더 많은 광고비를 집행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우리에게 광고비를 집행할 광고주를 소개받기 위해

여러분들에게 성공 경험을 제공합니다.

02 똑같은 일이라도, 어떻게 해야 더 쉽게 할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합니다.


우리는 최소한의 업무로, 최대 효율을 고민합니다.

때문에, 더 효율적인 마케팅을 추구하고, 더 효과적인 마케팅을 추구합니다.


" 양보다 질 "


소비 심리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구매 전환을 일으키는 광고를 합니다.

02

같은 금액을 받았을 때, 어떻게 하면

일을 덜 할 수 있을까 고민합니다.


우리는 최소한의 업무로, 최대 효율을 고민합니다.

때문에, 더 효율적인 마케팅을 추구하고,

더 효과적인 마케팅을 추구합니다.

" 양보다 질 "

소비 심리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구매 전환을 일으키는 광고를 합니다.

03 똑같은 광고라도, 어떻게 해야 더 높은 광고비를 받을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합니다.


“ 광고주의 성공이 민컴퍼니의 성공입니다."

vs

"민컴퍼니의 성공이 여러분의 성공보다 중요합니다."

어떤 문구가 더 여러분들의 이목을 끄나요?

당연히 후자일 것입니다.


같은 내용을 표현하더라도, 민컴퍼니의 서비스 소비자인 여러분들이 더 관심을 갖게 하듯

같은 광고를 진행하더라도,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03

같은 금액을 진행하더라도, 

어떻게 하면 더 많은 광고비를 

받을 수 있을까 고민합니다.


“ 광고주의 성공이 민컴퍼니의 성공입니다.

vs

"민컴퍼니의 성공이 여러분의 성공보다 중요합니다."

어떤 문구가 더 여러분의 이목을 끄나요?

당연히 후자일 것입니다.


같은 내용을 표현하더라도, 

민컴퍼니의 서비스 소비자인 여러분들이 

더 관심을 갖게 하듯 같은 광고를 진행하더라도,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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